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정보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숙박후기 : 저렴한 호텔, 가성비 호텔

by bo-info 2024.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로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가성비 호텔, 저렴한데 좋은 호텔 소개하려고 합니다. 후기작성을 대가로 제공받은 것은 없으므로 솔직한 후기라고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요즘 호텔에서 1박하려면 기본 10만 원 이상은 잡아야 합니다.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커플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저렴하면서도 편안하고 묵기 좋았던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블루스토리 호텔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숙박후기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위치 : 해수욕장 거리, 대중교통 접근성

 

 

여행할 때 중요한 건 아무래도 관광지와의 위치, 교통편과의 접근성 등이 있습니다. 해운대에는 해수욕장을 따라서 파라다이스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호텔, 웨스틴 조선 부산 호텔, LCT레지던스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해운대역 방면으로 조금 안으로 들어오면 신라스테이 해운대, 이비스앰배서더 해운대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블루스토리 호텔은 이비스 앰배서더 해운대 옆에 위치하고 있어 해수욕장과의 거리도 좋고, 해운대역에서 내리면 도보 570m 정도이므로 대중교통을 타고 접근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저도 이번 여행은 뚜벅이 여행을 했는데 가는 길이 큰길이라 찾기 쉬웠고, 또 너무 해변가가 아니라서 숙소에 묵는 동안 소음걱정은 없었습니다. 실제로 그랜드조선호텔에 묵었을 때는 고층이었음에도 객실위치가 도로변 모퉁이에 있고 바로 앞이 해변이라 늦은 밤까지 차소리, 사람들이 떠드는 소리가 들렸거든요.

 

그랜드 조선 호텔 숙박후기 바로가기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가격, 룸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이번에 저는 12월 29~30일 연말 성수기에 방문했습니다. 다른 호텔이 적어도 15만 원~20만 원 할 때, 블루스토리 호텔은 87,000원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3주 전에 예약했는데 여기 어때 어플을 활용하니 룸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스탠더드 룸에서 프리미어 더블 하프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받았습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체크인할 때 보니 엘리베이터에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객실에서 프런트로 전화해서 문의한 결과 12시에 체크아웃하면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화면을 확인시켜 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여유로운 여행을 선호하는 커플들에게는 유용한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객실(프리미어 더블 하프오션뷰)

여기어때 당일특가 옵션으로 룸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스탠더드 룸에서 업그레이드되어서 프리미어 더블 하프오션뷰를 이용했습니다. 블루스토리 호텔은 전체적으로 층고가 높은 편이라 답답하지 않아서 지내기 좋았습니다. 객실마다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서 바람을 쐬거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하프오션뷰라고 하기에는 오션뷰가 너무 조금 보이긴 하지만, 바다는 가까이 있으니 가서 직접 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객실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화장실해운대 블루스토리 하프오션뷰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객실 비품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객실 비품

 

비품은 헤어드라이기, 큰 종이컵 2개, 녹차 티백과 커피 드립백, 칫솔 치약 세트, 샤워타월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샴푸와 샤워젤은 다회용으로 샤워실 벽면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샴푸와 샤워젤은 가벼운 시트러스향인데 사용하기 거부감이 들지 않는 은은한 향입니다. 화장실 말고는 객실 내에 거울이 없어서 불편하다는 후기를 본 적 있는데, 후기를 참고해서 객실을 개선하는 것 같더라고요. 테이블 앞에 붙여둔 거울이 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객실 슬리퍼는 다회용으로 제공되며, 옷장 안에 샤워가운 아래에 놓여있습니다. 객실 바닥이 카펫으로 되어 있었는데 저는 맨발로 지내기 좀 불편해서 슬리퍼를 이용했습니다.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 조식

조식은 사전 예약하면 인당 16,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일 체크인 할 때 결제하면 17,600원이니, 조식을 이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투숙 전에 예약하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조식은 이용해 보지 않았지만 다른 후기를 참고하니 깨끗하고 적당하게 잘 나온다고 합니다. 빵 종류도 있고, 한식도 마련된다고 하니 어른들과 방문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해운대 블루스토리 호텔에 숙박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해운대 숙박할 때마다 비싼 숙박비에 걱정이 많았는데, 부담이 덜한 가격의 가성비 호텔을 찾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저렴하지만 편안한 호텔 이용하시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블루스토리 호텔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포스팅은 포스팅을 대가로 어떠한 금전적인 혜택을 제공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